캐피털 대출 신용도 참고


캐피털 대출 신용도 참고자료

우리나라 은행은 종류별로 아주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개인의 신용도나 기타 조건 등이 1 금융권을 이용하기에 무리가 있다고 하더라도

추가적인 자금 조달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는 이점을 갖추고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오늘은 캐피털 대출 신용도 내용과 기타 연관 상품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보고자 하는데요.

은행에서 심사가 어려웠던 분들이라면 이러한 내용을 통해서 목돈을 마련해 보신다면 그만큼 이점이 있겠습니다.

농협 캐피털을 방문하여서 여러 가지 상품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직장인이라면 재직기간이 한 달 이상만 되시면서 연소득이 1200만 원을 넘는다면 자격이 주어지고 간편한 소득증빙 절차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한도금액은 200만 원에서 5000만 원까지 넉넉하게 정해지고 있으며 이자율은 6~21%대로 차등적용됩니다.

취급과 관련된 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 시에는 일부 비용이 추가되고 있기 때문에 이점도 계산하셔야 하는데요.

원리금 균등상환으로 매월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으로 납부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사업기간이 1년 이상인 고객이라면 자영업자라고 하더라도 최대 3500만 원까지 추가적인 자금 마련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The post 캐피털 대출 신용도 참고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